역자 주) 빌드 세팅 관련 사항인데 최신 빌드 방식들과 다를게 없습니다. 빌드에 대한 이해가 없는 초보자라면 굳이 지금 이해할 필요 없습니다.
비주얼 스크립팅은 iOS, Android, WebGL, WSA 및 콘솔과 같은 ahead-of-time(AOT)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Unity 빌드 타겟을 지원합니다.
유니버설 윈도우 플랫폼
유니버설 윈도우즈 플랫폼(UWP, 이전에는 Windows Store Apps, WSA 또는 Metro로 알려져 있음)을 구축할 때 비주얼 스크립팅은 IL2CPP 스크립팅 백엔드를 사용해야 한다.
플랫폼을 변경하려면 Edit > Project Settings > Player로 이동하고 기타 설정(Other Settings) 패널의 Configuration 하위 섹션을 선택한다. 드롭 다운에서 올바른 값을 선택한다.
<원문>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visualscripting@1.7/manual/vs-aot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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