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ntTrigger.cs => Visual Script에 있는 AddTwoNumbers라는 CustomEvent를 Trigger한다.
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using Unity.VisualScripting;

public class EventTrigger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rivate const string SampleEvent = "AddTwoNumbers";

    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CustomEvent.Trigger(gameObject, SampleEvent, 10, 20); // Visual Script로 값을 인자값을 넘겨줌
    }

    public void AddTwoNumbersResult(int x, int y, int result)
    {
        Debug.Log("C# - Debug.Log : " + x + " + " + y + " = " + result); // Visual Script에서 값을 받아서 출력함.
    }
}

 

C#에서 10, 20 숫자 두개를 받아서 로그로 남긴다.

두 숫자를 더해서 C# 함수로 값을 넘겨주면서 함수 AddTwoNumbersResult()를 실행한다.

 

실행해서 Console을 보면 C#과 비주얼 스크립트에서 남긴 Debug.Log를 각각 볼 수 있다.

'VS 응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# Custom Class + Visual Scripts  (0) 2021.09.12
스크립트 리팩토링  (0) 2021.08.21
비주얼 스크립트 그래프 유닛 만들기  (0) 2021.08.15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