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ntTrigger.cs => Visual Script에 있는 AddTwoNumbers라는 CustomEvent를 Trigger한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using Unity.VisualScripting; public class EventTrigger : MonoBehaviour { private const string SampleEvent = "AddTwoNumbers"; void Start() { CustomEvent.Trigger(gameObject, SampleEvent, 10, 20); // Visual Script로 값을 인자값을 넘겨줌 } public void AddTwoNumbersResult(int x, int y, int result) { Debug.Log("C# - Debug.Log : " + x + " + " + y + " = " + result); // Visual Script에서 값을 받아서 출력함. } } |
C#에서 10, 20 숫자 두개를 받아서 로그로 남긴다.
두 숫자를 더해서 C# 함수로 값을 넘겨주면서 함수 AddTwoNumbersResult()를 실행한다.
실행해서 Console을 보면 C#과 비주얼 스크립트에서 남긴 Debug.Log를 각각 볼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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