변수(Variables)는 값을 저장하는 저장소이다. 각 변수에는 이름(name), 유형(type) 및 값(value)이 있다. 변수 내부의 값은 런타임 중에 변경될 수 있다.

블랙보드 윈도우(Blackboard Window)

블랙보드 윈도우는 스크립트 그래프 윈도우(Script Graph Window)의 블랙보드(Blackboard) 버튼(<x>)을 통해 열수 있다(역자 주-기본적으로 열려져 있음). 각 변수의 타입에 해당하는 탭이 하나씩 있다. 그래프(Graph) 탭은 스크립트 그래프를 선택한 경우에만 활성화된다. 오브젝트(Object) 탭은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한 경우에만 활성화된다.

변수를 추가하려면:

  1. 추가할 변수 유형에 해당하는 탭을 선택한다.
  2. 새 변수 이름 필드에 새 변수의 이름을 입력한다.
  3. 추가(+) 버튼을 클릭한다.
  4. 변수 타입을 선택한다.
  5. (선택사항) 기본값을 변경한다.

<원문>
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visualscripting@1.7/manual/vs-adding-variables.htm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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